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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차 점검하는 방법

 

오늘 저는 오래된 방법보다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는 자동차의 결함을 알아내는 정비 기술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그리고 몇 년 동안 수백 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차를 가져오도록 시켰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 동네를 뒤져볼 때 말이죠. Ere의 모든 종류의 부품들은 교체되었지만 차량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애초에 테스트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단순히 차를 고치지 않는 비싼 부품만 사는 것이 아니라, 내연기관에서 공기를 빨아들이는 공기펌프가 휘발유를 연소시킨다는 것을 가장 먼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배기가스를 펌핑하여 엔진 내부로 정확한 압축력을 가져야 합니다. 피스톤의 피스톤링이 엔진을 밀봉하여 꽉 조이고 상부 시드에 밸브가 머리에 바로 위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압축력이 손실되고 차량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압축이 나쁘고 하나 이상의 실린더가 있는 경우 압축 테스트가 엔진 문제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 비용을 낭비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 해결이 쉽지 않았습니다. 압축 테스트는 예전보다 훨씬 간단했습니다. 스파크 플러그 소켓 래칫을 빼내세요. 플러그에 다시 끼우고 있어요. 그러면 자석이 들어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석은 제자리에 고정되지 않고 빠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압축 게이지를 끼워서 항공사에서 클립을 조금 끼우고 케이스를 꺼내는 것처럼요. 이게 네 스파크 플러그야 그리고 만약 네가 스파크 플러그 매칭을 헷갈리면 의자에 있는 나사산이 보일 거야 그래서 오링에 있는 나사산에 WD-40을 넣고 간단하게 나사못으로 돌려서 시동을 걸게 게이지를 넘겨서 봉인해 퓨즈 박스가 여기 있는지 세어봐도 될까요? 윗부분을 보면 연료 분사 퓨즈가 있는 걸 알 수 있어요. 연료 분사 퓨즈를 뽑아서 시동이 걸리지 않게 할 거예요. 혼자서 차 안으로 들어가죠. 게이지로 가서, 이 경우 오래된 엔진 치고는 180 psi라고 쓰여있네요. 24만 마일이죠. 그러고 나서 당신은 그들에게 가서 4기 통인지 확인하고 만약 1520퍼센트 이상의 차이가 있다면 엔진 분할이 모두 정말 낮다고 비교하세요. 그러면 당신은 엔진을 다시 조립하거나 다른 차를 사고 싶다고 결정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렉서스 v6와 같은 많은 현대 자동차에서 그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실제 압축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왜냐하면 앞쪽 3개 혹은 여기 플라스틱 커버가 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뒤쪽 3개의 실린더는 흡기 다지관 아래에 있는 흡기 다지관을 당겨서 뒤쪽 3개의 압축 테스트를 해야 합니다. 이 작업은 몇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당신이 상대적인 공동 작업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Mpression test는 완벽하게 작동하며, 이 경우 토 테이크(totake)가 전혀 없습니다. 전자적으로 저희는 상대적인 압축 테스트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제 모든 종류의 계량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에게 저렴한 방법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Amazo에서 어떻게 작동되는지 보기 위해 이것을 구입했습니다. 80달러도 안 되는 거였어요. 800달러나 1200달러도 안 되는 거나 큰 노트북오 스카프도 받을 수 있어요. 파형 분석만 해주셔도 80달러도 안 돼요. 여기 보시면 알겠지만, 낮은 앰프 프로브를 설정하고 검은색 라운드를 하는 방법이 아주 간단해요. 엣 라인으로 켜서 여기 1번 앰프의 전압에 올려놔요 그리고 다시 한번 차량이 시동을 걸지 않았으면 해요 여기 보이는 것처럼 EFI 퓨즈를 몇 개 뽑을 거어요 EFI 15는 어떤 퓨즈 토룰을 보여주는지 보여줍니다. 그러고 나서 현재 탐침을 켜고자 합니다. 1000만 분의 1 네바다의 법칙을 1로 하는 것이 아니라 400밀리 암페어의 위쪽에 아주 간단한 것을 1로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미터기를 켜면 밀리볼트가 더 작은 것을 측정할 것이기 때문에 자동 재생합니다. 숫자 대신 지금은 어그 라프이고, 0이 필요하기 때문에 0을 원하는 하부 전류 탐침이 있고, 0 버튼을 누른 다음 배터리에서 나오는 음극 와이어에 클램프로 고정하면, 이제 여러분이 알고 있는 화이트 배너를 볼 수 있습니다. 패턴들이 매우 완벽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가 하는 거의 모든 것들은 시동이 걸리면서 각 실린더의 엔진을 회전시키는데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지를 보여줍니다. 만약 당신이 저압을 가진 실린더가 있다면 당신은 보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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