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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속도 높이기

 

엔진 속도를 높여서, 오늘 여러분께 어떻게 차의 전반적인 점검을 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차는 8년 된 임팔라 차량입니다. 여기저기서 문제가 몇 가지 있습니다. 딜러들이 사람들에게 모든 종류의 작업이 필요하다고 말했고, 저는 그들에게서 2,500달러를 받고 싶어 하는 것처럼 보였고, 저는 그것을 운전해서 고속도로를 돌아다녔습니다. 일반적인 점검은 차의 상태가 어떤지, 그리고 정말로 작업이 필요하다면 시동을 걸고 엔진 점검 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작동 중일 때 엔진 점검 등이 켜져 있지 않고 키를 켤 때 불이 계속 켜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구와 배기가스 배출 테스트

 

때로는 전구가 꺼지고, 때때로 사람들이 꺼집니다. 키가 켜져 있을 때 나왔지만 시동을 걸면 꺼집니다. 배기 가스 배출 테스트 통과와 관련된 고장 코드가 저장되지 않습니다. 좋습니다. 스캔 도구, 여기 제 스캔 도구가 있으면 스크롤하고 문제를 찾을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e는 컬러 코딩이 되어 있기 때문에 정상이라면 정상이지만 데이터에 빨간색이 있으면 해당 데이터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자세히 살펴봐야 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괜찮기 때문에 적어도 이 차량에서 전자적으로 심각한 문제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테스트해야 할 다음 단계는 시스템 충전입니다. m, 먼저 이 작은 장치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점검합니다. 저희는 단지 양극, 음극, 그러고 나서 그것을 시작하고 배터리 테스트를 합니다. 이 배터리의 정격이 750CC이므로 750CC로 설정하고 켭니다. 보시다시피 수명이 70% 남았습니다. 이제 시동 테스트입니다. 좋아, 충전 시스템을 확인하고, 엔진 시동을 걸면, 이제 우리가 볼 수 있듯이, 최대 부하 테스트를 할 것이고, 저희는 모든 것을 켠 상태에서 시동을 걸고, 진입을 누르면, 그것은 최소치보다 훨씬 높은 14.63이기 때문에, 그것은 지금 매우 미세한 부하입니다. 현대 자동차에서는 부하 상태에서 테스트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부하가 없는 상태에서 테스트한다고 해서 헤드라이트와 선풍기를 전부 틀어놓는다고 해서 좋은 테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 자동차에서는 충전 시스템이 괜찮다는 것을 보여주고,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문제: 약한 배터리나 약한 교류발전기처럼 싹을 자르고 싶다면 스스로 시험해보고 싶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오토 툴 BT 460은 이베이나 아마존에서 약 50달러에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Ry는 종종 14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이 작은 테스터를 50달러에 사면됩니다. 자, 이제 확인해야 할 것은 자동차 서스펜션입니다. 저희는 앞부분을 잭으로 고정시킬 것입니다. 저희는 타이어가 고르지 않은지 확인할 것입니다. 심지어 이 타이어가 이쁘게 입혀져 있는지, 저는 그들의 불룩함이나 정상적인 것이 보이지 않습니다. 서스펜션에 문제가 있거나, 중간에 끼면 공기가 너무 많이 들어오거나, 옆구리가 마르면 공기가 부족해 보이지만, 바퀴를 빼서 안을 들여다보면, 이제 시티스 스트럿은 낡고 녹슬었지만, 안쪽은 건조하고, 이 스트럿은 충분히 새고 있지 않고, 놀이기구가 충분히 잘 새고 있습니다. 당신이 신경 쓰지 않는 유해한 표면 녹, 특히 고온 다습한 휴스턴에서는 자동차가 표면 녹으로 뒤덮여서 브레이크 캘리퍼도 표면이 녹슬지만, 우리가 브레이크 패드 안을 들여다보면 얇아지고 있어서 우리가 그것을 당길 때 나머지 서스펜션은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앞뒤로 흔들리지 않고, 고무 부싱 주변을 둘러봐도 여전히 괜찮아 보이는데요, 찢어지거나 갈라진 것은 전혀 없어요. 그래서 보기엔 나쁘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이 스웨이드 바 링크를 확인하세요. 이 고무는 깨지지 않고, 이 고무는 볼트로 고정되고, 이 많은 시간 동안 닳아 늘어납니다. 부딪쳤을 때 딸랑딸랑 소리가 나지만 이건 여전히 좋은 상태고 무엇보다 우리가 주위를 둘러볼 때 건조해서 기름이 새지 않고 차 밑을 보면 기름이 사방으로 흘러내리지도 않는데, 이제 이것들은 꽤 쉬운 브레이크로 여기와 저기에 피벗이 있고, 렌치를 깔고 풀기만 하면 됩니다. 힘껏 치면 도움이 되네, 그렇지? 그리고 손가락을 이용해서 나머지를 빼내면 돼. 이렇게 거대한 플라이어로 윗부분을 조금 더 짜내면 공간이 더 넓어져서 캘리퍼를 위로 뒤집을 수 있고, 그 위에 살짝 밀어서 올려놓으면 돼. 이제 패드 교체는 간단해. 새 패드와 브레이크, 그리고 구멍에서 나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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