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차의 보속품

 

변속기, 타이어

 

차에는 엔진과 자동변속기가 있는데, 이 두 가지의 매우 비싼 것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두 가지 물건들이 밖으로 나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가능한 한 오래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여기 변속기 팁이 있습니다. 가장 명백하고 중요한 것은, 이 안에 깨끗한 액체를 보관하는 것입니다. 수십 년 전 제가 있었을 때, 여러분은 이것을 매번 바꿔야 한다는 것입니다. 젊은 기계공, 저희는 20-3만 마일마다 자동차 트랜스미션 오일을 교환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합성 자동 트랜스미션 오일 라스트가 훨씬 더 길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말하길, 그것은 평생의 유체라고 말하는 것에 속지 마세요. 여러분은 그것들을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그것들을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매번 그렇게 하고, 그것은 각각의 제조와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비교분석 좀 해보세요. 저는 여전히 3만 마일마다 한 번씩 합니다.

 

왜냐하면 문제가 있는 변속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도요타 같은 것은 60-8만 마일마다 액체를 갈아 끼우면 아무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저는 여러분이 생각하지 않았을지도 모르는 것들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r변속기는 타이어가 믿거나 말거나, 예, 당신은 정확한 타이어 공기압을 가지길 원합니다.

 

왜냐하면 만약 타이어 공기압이 낮으면, 타이어가 끌리고 마찰이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변속기가 더 열심히 작동할수록, 더 빨리 닳고, 만약 당신이 이 멋진 새 타이어들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면,나는 차량을 운전한다, Alliour 타이어가 마모되거나 타이어가 펑크 나거나 할 때, 모든 휠 구동 차량에서 거의 정확히 같은 사이즈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만약 당신이 변속기를 지속시키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4개의 타이어를 같은 정확한 타이어, 대부분의 현대적인 4륜 구동 시스템으로 동시에 교체해야 한다, 컴퓨터는 계속 작동합니다.앨리어 모니터링 타이어 속도/스핀을 통해 변속기가 작동되는 상황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한 타이어가 앞이나 뒤로 다른 타이어와 다른 크기라면, 그것은 각 바퀴에 구동력을 주는 정도를 완전히 변화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바퀴 구동 트랜스미션 중 많은 부분의 내부 보상은 w. 훨씬 더 빨리 닳기 시작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냥 정상적으로 가는 대신에 그리고 다른 크기의 타이어를 보상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다른 속도를 만들고 그것은 컴퓨터를 혼란스럽게 하고, 그리고 자동차, 복근 브레이크, 차선 보조, 심지어 반자동 브레이크에 이러한 모든 현대적인 충돌 방지 시스템의 추가와 함께. 그중 일부는 타이어가 2륜 구동 차량이라도 모두 동일한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타이어는 4륜을 모두 모니터링하기 때문입니다. 타이어의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뒷바퀴가 앞바퀴와 다른 속도로 회전한다고 생각하면 미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제는 타이어가 오래 갈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여러분이 액체를 바꿀 때, 반드시 변속기와 함께 제공된 것과 같은 액체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론적으로 많은 다른 액체를 함께 섞을 수 있지만, 첨가물 패키지와 특히 이러한 현대적인 CVT 변속기와 함께, 여러분은 차량과 함께 나온 정확한 액체를 고수하고 싶어 합니다. 모든 현대 자동차들은 함께 나옵니다. 하이테크 합성액은 매우 좋은 액체입니다.

 

열이 더 잘 들고, 더 오래 지속되며, 그렇게 빨리 분해되지 않고, 더 순수한 종류의 액체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것을 고수하고 싶어하고, 다른 종류의 액체를 넣음으로써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아무도 각각의 액체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만약 그것이 특정한 액체와 함께 온다면,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같은 성분으로 똑같은 점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현대 변속기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많은 변속기에 더 이상 딥스틱이나 배수 플러그가 없는 이유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조사들은 사람들이 잘못된 종류의 f를 넣을까 봐 걱정했기 때문입니다.그 안에서 루이드로 변속기를 망가뜨리죠. 제가 여러 번 봤지만, 이제 여러분은 하루도 못 보셨을 겁니다.

 

그중 일부는 도로 주행 테스트, 온도 및 압력 측정, 스캔 도구 등 한 시간 반이 걸릴 수 있는 여러 단계의 과정을 알고 있는 정비사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것은 정말 복잡해지고, 당신은 잘못된 종류의 액체를 사용함으로써 모든 것에 멍키 렌치를 넣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현대식 변속기의 OEM 액체를 고수하라.

 

이제 당신의 변속기가 가능한 한 오래 지속되도록 하는 또 다른 큰 팁은 냉각 시스템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고, 냉각팬이 작동하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종이봉투처럼 막힌 흔적이나 시골에 산다면 라디에이터를 뒤덮은 수많은 벌레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차들이 자동 변속기 오일을 냉각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라디에이터가 너무 뜨거우면 변속기가 흐를 수 있습니다. 또한 너무 덥다, 이제 대형 트럭 운전사들은 이것을 수년 동안 알고 있었다, 그들은 온도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자동차 변속기와 타어 유지를 위한 꿀팁을 알아봤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