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후변화 및 홍수와 해수면 상승에 대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고 나면 기후변화 및 홍수와 해수면 상승을 이해할 것입니다. 기후변화 및 홍수와 해수면 상승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로 알아봅시다.

 

기후변화

기후 변화는 극단적인 기상재해뿐만 아니라 서서히 기온이 내려가고 농업, 인간의 건강, 기반 시설, 생계 및 경제에 해를 끼치는 극도로 변화하는 기상 패턴을 통해 우리 삶에 그 어느 때보다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언론인은 대중이 무엇이 위태로운지 이해할 수 있도록 이러한 연결을 이끌어야 한다.

 

극단적인 날씨가 발생할 때마다 사람들은 종종 "기후 변화가 원인이 되었습니까?"라고 묻습니다. 과학자들은 그것이 잘못된 질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은 "기후 변화가 그것을 더 악화 시켰습니까?"이다. 많은 경우에 기후 과학은 이미 그 질문에 답하고 있다. 특정한 출처나 연구가 없을 때 NPR의 기후 편집자와 기자가 수집한 이러한 사실은 기상 현상 및 기타 기사에 대한 큰 그림 콘텍스트를 제공할 수 있다.

 

대부분은 미국 기후 데이터의 황금 표준인 가장 최근의 국가 기후 평가(National Climate Assessment) 에서 가져온 것이다. 더 깊이 들어가고 싶다면 주제별, 지역별 챕터가 있다. 그리고 보고서 개요의 첫 문장과 마지막 문장은 상황에 대한 간략한 스냅숏이다.

 

지구의 기후는 이제 주로 인간 활동의 결과로 현대 문명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미국인들은 회복력을 강화하고 생계를 개선할 수 있는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지만 기후 변화의 원인을 완화하려는 전 세계적인 노력이나 영향에 적응하기 위한 지역적 노력은 현재 미국 경제, 환경, 인간 건강 및 웰빙에 대한 향후 수십 년 동안의 실질적인 피해를 방지하는 데 필요한 규모에 접근하고 있다.

 

기후가 얼마나 따뜻해졌습니까?

 

평균 지구 온도는 산업화 이전 시대에 비해 이미 화씨 2도(섭씨 1도 조금 넘게) 정도 상승했다.

지구 온난화가 가속화되고 있다. 인간 활동으로 인한 온실 가스 배출로 인해 발생한다.

과학자들은 기후 변화의 가장 치명적인 영향을 피하기 위해 인간이 지구 온난화를 산업화 이전 수준보다 섭씨 1.5도로 제한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현재 정책에 따라 그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있다. 미국의 일부와 세계는 이미 평균 기온이 산업화 이전보다 섭씨 2도를 초과했다.

 

온난화가 날씨와 다른 것들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까?

온난화 기후로 인해 폭염, 가뭄 , 홍수가 더욱 빈번하고 강렬해지고 있다.

겨울은 다른 계절보다 더 빨리 따뜻해진다. 그것은 눈덩이를 더 일찍 녹이고, 영하의 온도가 필요한 작물에 피해를 주고, 매개체로 인한 질병의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기후 변화는 미국 서부의 초대형 가뭄과 콜로라도 강의 최저 수준에 기여했다. 온난화 온도는 증발 증가로 인해 빗방울이나 눈송이가 저수지에 도달할 가능성을 줄이다.

 

홍수와 해수면 상승

 

미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홍수가 더 빈번하고 심각 해지고 있다. 기후 변화로 인한 극심한 강수량과 해수면 상승 때문이다.

 

미국에서는 해수면 이 동쪽과 걸프 해안에서 가장 빠르게 상승하고 있으며 맑은 날에도 홍수로 인해 많은 지역 사회가 혼란에 빠져 있다.

과학자들은 탄소 배출량을 극적으로 줄이지 않으면 금세기 후반에 해수면 상승으로 수백만 명이 이주할 것이라고 경고한다.

 

허리케인

 

허리케인은 더 높은 바다, 더 따뜻한 공기 및 더 따뜻한 바닷물의 결합된 영향으로 인해 더 심각한 홍수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허리케인은 지구가 뜨거워지면서 더 천천히 움직이고 더 많은 비를 내 립니다. 일단 그들이 상륙하면 여전히 큰 펀치를 날리며 훨씬 더 천천히 힘을 잃습니다. 50년 전, 전형적인 폭풍은 육지에 상륙한 후 처음 24시간 이내에 강도의 75%를 잃습니다. 이제 같은 기간 동안 50%만 손실된다.

 

허리케인은 더 뜨거운 바닷물 위에 형성될 때 더 크고 강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후 변화로 인해 전 세계 해수면 온도가 상승하고 있다.

 

산불

 

기후 변화는 더 뜨거운 온도와 더 건조한 식물로 인해 크고 파괴적인 산불 이 발생할 가능성을 높이다. 다른 요인으로는 개발 확대, 과거 화재 진압으로 인한 연료 과잉 등이 있다.

더 높은 평균 기온은 산불 시즌의 길이 , 불타버린 땅 의 양 , 그리고 산불이 발생할 수 있는 장소의 수를 증가시키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화재는 북극과 심지어 일부 열대우림에서도 확대되었다.

산불로 인한 연기는 전국을 가로질러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유해한 오염 물질에 노출시키고 천식과 같은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단독 주택의 3분 의 1은 개발과 황무지가 만나는 화재 위험이 높은 장소에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종종 위험을 깨닫지 못한 채 그곳으로 이사하고 있습니다. 이는 온난화 기후와 함께 서부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에서 산불의 위험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

 

생물다양성과 서식지

 

기후 변화를 포함한 인간 활동으로 인해 약 100만 종의 생물이 수십 년 이내에 멸종 위기에 놓였습니다. 기후 변화는 기온이 따뜻해짐에 따라 멸종의 주요 원인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따뜻한 기온과 변화된 강수 패턴 은 자연 생태계의 안정성을 뒤엎고 생물다양성을 위협한다.

 

건강

 

과학자들은 온난화 기후가 극단적인 기상재해, 치명적인 더위, 건강에 해로운 공기 및 더 많은 질병을 통해 미국인의 건강 을 위협한다고 말합니다.

연구원들은 기후 변화가 극단적인 기상 현상의 빈도를 증가시키면서 젊은 세대 가 그들의 안전에 " 심각한 위협 "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농업

 

온난화 기후는 이미 캘리포니아와 같은 세계 일부 지역에서 식량 재배를 어렵게 만들고 있다. 캘리포니아는 관개를 위해 시에라 네바다 산맥에 쌓인 눈에 의존하고 있다. 기후 모델 은 변화하는 강우량과 기상이변으로 인해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세계 농업에 더 심각한 혼란 을 초래할 것으로 예측한다.

 

전 세계 온실 가스 배출량의 약 4분 의 1 이 식량 재배에서 발생한다. 토지 개간은 토양과 나무에 저장된 이산화탄소를 방출하기 때문에 가장 큰 단일 이유이다. 다른 온실 가스 배출은 질소 비료와 소와 양의 메탄 함유 트림에서 비롯된다.

농업으로 인한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한 잠재적인 설루션 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변화는 식량 재배에 더 적은 토지를 사용하여 경작지를 대기에서 이산화탄소를 포집할 수 있는 영구적인 초원이나 숲으로 바꾸는 것이다. 이것은 기존 토지의 생산성을 높이고 육류(특히 쇠고기)를 덜 먹고 옥수수로 만든 에탄올과 같은 바이오 연료의 사용을 줄임으로써 수행할 수 있다.

 

탄소 배출을 끝내야 하는 시간은 얼마나 됩니까?

과학자들은 세계가 기후 변화의 가장 치명적인 영향을 피하기 위해 2050년까지 새로운 탄소 배출을 근본적으로 제거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매우 어려운 도전이기 때문에 실제로 대기에서 온실 가스를 제거하려면 새로운 기술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대기에 수년 동안 머물러 있기 때문에 0으로 떨어지더라도 지구는 오랫동안 계속해서 온난화될 것이다. 그러나 이제 배출량을 줄이는 것은 인간이 우리가 이미 대처하고 있는 것보다 더 나쁜 재앙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후변화 및 홍수와 해수면 상승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문서가 유용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