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금 우유 만드는 방법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황금 우유 만드는 방법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황금 우유 만드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황금 우유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황금 우유 만드는 방법

카페인이 없고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따뜻한 음료를 찾고 계시다면 황금 우유가 제격입니다. 이 멋진 음료는 전국의 트렌디한 커피숍 메뉴에 등장했지만 집에서 바로 만드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곧 알게 될 것입니다.

 

 

 

황금 우유는 인도 고유의 허브 기반 전체론적 관행인 Ayurveda의 필수품입니다. 항염증 강황과 항균 생강 이 풍부한 이 음료는 면역 체계와 전반적인 웰빙 감각을 완벽하게 향상합니다.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Everyday Health에 따르면 지속적인 스트레스는 만성 염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는 차례로 당뇨병, 심장병 또는 암과 같은 염증성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염증을 줄이면 주요 건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으며, 항염증 화합물이 풍부한 이 음료는 잠재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를 통해 Sher Castellano 는 집에서 황금 우유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보여줍니다. 이 레시피는 1인분을 제공하지만, 군중을 제공할 때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레시피는 식물성이며 완전 채식을 준수 하지만 우유 , 꿀 또는 추가 향신료를 사용하여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황금 우유 재료를 모으기

 

셔 카스텔라노/헬스 다이제스트

이 황금 우유를 만들기 위해서는 물론 우유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사용하는 종류는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저지방 옵션의 경우 귀리 우유, 쌀 우유 또는 두유를 선택하십시오. 약간 더 풍부한 것을 원하면 캐슈 우유, 아몬드 우유 또는 코코넛 우유와 함께 가십시오.

 

 

Castellano는 "우유는 개인 취향입니다. "소의 우유는 귀리 우유와 마찬가지로 자연적으로 약간 단맛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우유 옵션은 유제품, 지방을 더 많이 원하는지 덜 원하는지 또는 천연 단맛을 원하는지에 따라 효과가 있습니다."

 

단맛의 말하기, 메이플 시럽이 조리법에 있는 우유에 추가되지만 그럴 수도 옵트 엄격하게 채식이 아니라 자체의 호스트 대하여 자랑하지 맛 온화한, 또는 원시 꿀이다 아가베 시럽, 대한 항 미생물 혜택.

 

마지막으로 강황 , 계피, 생강, 바다 소금 , 후추 약간 등의 향신료가 필요합니다. 이는 분명히 강황의 생체 이용률을 높여 기본적으로 신체가 모든 장점을 더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황금 우유 재료를 결합

셔 카스텔라노/헬스 다이제스트

황금 우유를 만들기 위한 단계는 더 간단할 수 없습니다. 냄비에 모든 재료를 넣고 중간 불로 달군 후 10분간 끓이면 양념이 잘 섞이게 됩니다. 

 

식물성 우유를 사용하든 젖소 우유를 사용하든 Castellano는 이것이 당신이 떠나고 싶은 종류의 것이 아니라고 경고합니다. 우유는 순식간에 끓어오르다가 순식간에 끓어 넘칠 수 있으므로 냄비 옆에 서서 정기적으로 저으면서 밝은 노란색 액체가 주방 조리대와 바닥을 더럽히지 않도록 하십시오.

 

 

더 많은 향신료로 황금 우유 장식

 

황금 우유가 맛있고 뜨거울 때 남은 것은 그것을 마시는 것뿐입니다! 머그에 붓고 원하는 경우 좋아하는 향신료로 장식하십시오.

 

이 황금빛 우유를 만드는 데 익숙해지면 더 많은 항염 성분을 믹스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향 에센셜 오일 은 항균성이며 항산화 특성을 자랑합니다. 재미있는 사실: 정향 에센셜 오일은 실제로 치통에 대한 가정 요법으로 사용됩니다( Healthline을 통해 ). 올스파이스 또는 육두구도 이 유쾌한 음료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건강과 진정으로 맛있는 음료를 위해 건배!

 

 

황금 우유

 

카페인이 없고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따뜻한 음료를 찾고 계시다면 황금 우유가 제격입니다.

준비 시간 5분

 

요리 시간 5분

 

총 시간: 10분

재료

코코넛 밀크, 아몬드 밀크, 캐슈 밀크 1컵

강황 가루 1작은술

계핏가루 ¼작은 술

생강 간 ⅛작은 술

메이플 시럽 1큰술

고운 바다 소금을 꼬집어

핀치 그라운드 블랙 페퍼

 

황금 우유 만드는 방법

냄비에 우유 1컵, 강황 1작은술, 계핏가루 ¼작은 술, 생강가루 ⅛작은 술, 메이플 시럽 1작은술, 고운 바다소금 약간, 후춧가루 약간을 냄비에 넣고 중불에서 , 그리고 끓입니다. 10분간 끓이면 양념이 잘 스며들도록 합니다.

좋아하는 머그에 붓고 즐기세요.

 

 

 

황금 우유 만드는 방법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이 포스트가 유익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