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어플라이어 추천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에어플라이어 추천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에어플라이어 추천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제 에어플라이어 추천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에어플라이어 추천

우리는 주방의 편리함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고, 그 책임은 의심할 여지없이 에어프라이어이다. NPD 그룹에 따르면 미국 주방의 거의 40%가 이 놀라운 장치를 갖추고 있다. 이 다소 기능적인 "미니 오븐"은 지글지글 팬에 기름이 튀거나 전자레인지에서 역겹게 축 늘어질 때까지 닭고기를 해동하는 혼란에서 우리를 구해준다. 에어프라이어는 일반 브뤼셀 콩나물 , 피자, 가금류 등을 완벽하게 요리하여 일반적으로 튀김에서 얻을 수 있는 황금빛 바삭함을 제공한다. 아주 작은 기름층을 활용하여 음식 주위에 초고열 공기를 순환시켜 작동한다. 결과적으로 기존의 깊은 건조보다 지방이 70~80% 적다. 

 

에어프라이어도 몇 초 만에 더 높은 온도에 도달한다. 타오르는 뜨거운 공기 보급과 함께 이 특정 기능은 눈 깜짝할 사이에 음식을 요리한다. 그들은 놀랍도록 컴팩트하고 부엌 조리대에 편안하게 앉아 있지만 모든 것이 평등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다. 새로운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어떤 옵션이 가장 적합한지 식별하기 어려울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쉽게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최고의 에어프라이어 중 절대 최고를 강조한다.

 

Chefman 6.3쿼트 디지털 에어 프라이어

 

트위터

삼중 위협 품질의 에어프라이어와 관련하여 이 모델은 확실히 적합한다. Chefman 6.3-Quart Digital Air Fryer 는 에어프라이어, 로티세리 오븐 및 탈수기 역할을 하므로 다용도로 추천됩니다. 그리고 보너스로 예열이 필요하지 않는다.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에 총 8개의 사전 설정 옵션이 있어 사용하기 쉽고 매우 다기능적이다. 6리터 바구니 용량으로 1년 보증으로 보호되는 이 가족용 주방은 필수품이다. Family Need에 따르면 Chefman은 내장된 랙으로 인해 여러 겹으로 요리할 때 매우 유용한다.

 

 

Chefman은 또한 Amazon에서 극찬을 받았습니다 . 구매에 대해 더 이상 만족할 수 없었던 한 구매자는 "이렇게 하면 요리에 대한 모든 노력이 필요하다. 정말 놀랍습니다! 모든 요리가 완벽하게 조리되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가득한다."라고 썼다.

 

대시 컴팩트 에어 프라이어

대시

Dash Compact Air Fryer는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이다. 상대적으로 저렴할 뿐만 아니라 2쿼트 프라이어 바구니와 함께 제공되며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AirCrisp 기술이 장착되어 있다. 이 에어프라이어의 모든 면은 사용하기 쉽고 잘 청소된다. Chicago Tribune에 따르면 "간단함을 좋아하고 소량의 음식만 조리해야 하는 경우 Dash 에어프라이어가 이상적이다. 주문형에 따라 빠르고 맛있는 요리를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개인에게 훌륭한 기기이다."

 

 

또한 블랙, 레드, 화이트, 쿨 그레이, 아쿠아 등 다양한 매력적인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완벽한 스튜디오, 아파트 또는 작은 가정용 주방을 추가한다. 그리고 13,000개 이상의 검증된 리뷰와 4.5개의 별점 Amazon 을 통해 이것이 신뢰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제품의 팬은 "멋지게 데우고 음식을 초고속으로 요리한다."라고 썼다. "닭 날개는 이 놀라운 작은 기구에서 요리할 때 가장 좋아하는 요리이다. 그리고 너는 그들이 튀긴 것이라고 맹세할 것이다! 나는 푹 빠졌다."

 

Cuisinart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오븐

요리 예술

Cuisinart와 같은 가명으로 이 다목적 기기가 좋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3-in-1 요리 도구를 찾고 있다면 Cuisinart Air Fryer Toaster Oven 이 바로 그것이다. 실제로 굽고, 굽고, 토스트하여 짭짤한 캐서롤 요리부터 바삭한 코코넛 새우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리에 매우 편리한다. 그렇다면 사용 가능한 다른 모든 에어프라이어의 주요 차이점은 무엇이야? 음, 그것은 조리대 상수이다. 매일 유용하기 때문에 주방 조리대에서 앞뒤로 움직일 필요가 없다. 기능 외에도 온도 조절이 가능한 온도 조절 장치, 60분 타이머, 오븐 랙, 베이킹 팬 및 에어프라이어 바구니로 무장한다. 또한 소음을 방지하기 위해 Whisper Quiet Operation으로 프로그래밍되어 있다.

 

 

Strategist의 평론가는 특히 에어프라이 기능에 대해 그녀의 Cuisinart Air Fryer Toaster Oven을 좋아한다. 그녀는 "10분도 안 되어 바삭하고 따끈한 미니 냉동 되지고기 만두를 기름 없이 만들 때 사용했다. 구운 만두. 

 

이 제품은 높은 점수를 받았지만(Cuisinart 웹사이트에서 8,000개 이상의 리뷰를 통해 뒷받침됨) 일부 고객은 멀티태스킹 기능으로 인해 학습 곡선이 약간 있다는 점에 주목한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가격의 가치가 있다.

 

GoWISE USA 7쿼트 전기 에어프라이어

트위터

현명한 가족 가전 ​​제품을 구매할 준비가 되었다면 GoWISE USA GW22956 7-Quart 전기 에어 프라이어 , 붙지 않는 초대형 요리 바구니를 사용하십시오. 에어프라이, 로스트, 브로일, 탈수, 그릴, 베이크, 재가열, 보온 등 8가지 견고한 조리 기능을 갖춘 원터치 메뉴도 자랑한다. GoWISE에는 탈수 전용 랙이 3개 제공된다. 온라인 리뷰에 따르면 이것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며 초보 에어프라이어 셰프에게 까다로운 옵션이다. 색상 미학에 관심이 있다면 시원한 민트와 은색 옵션을 사용하여 밋밋한 조리대를 멋지게 꾸미거나 단순하게 유지하고 검은색과 빨간색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구매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레시피 책이 함께 제공된다.  

 

 

이것은 7,000 개 이상의 Amazon 리뷰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또 다른 신뢰할 수 있는 옵션 이다. 만족한 구매자는 "처음 사용한 후 사용하기 쉽고 청소하기 쉽다는 것을 알았다."라고 썼다. "비비큐 드럼스틱 레시피는 보기보다 쉬워서 시도해 봤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것은 내가 먹어본 BBQ 중 가장 맛이 좋은 것 중 하나였다."

 

NuWave Brio 에어프라이어 오븐 + 그릴

트위터

크기가 에어프라이어 검색에 큰 영향을 미친 다면 NuWave Brio Air Fryer Oven + Grill 이 훌륭한 경쟁자이다. 15.5쿼트 용량으로 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100가지 사전 설정 메뉴 선택, 물받이 및 착탈식 전면 도어를 포함하여 인상적인 디럭스 기능을 많이 제공한다. 통합 디지털 온도 프로브와 60~ 400F 범위의 정밀한 온도 제어로 제작되었다. Pro-Style Rotisserie 기능을 자랑하는 NuWave에서 전체 닭고기를 요리하세요.

 

 

리뷰가 진행되는 한 NuWave는 모든 분야에서 대부분의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 같다. "방금 새로운 Brio 15.5쿼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 + 그릴을 사용해 보았는데 지금까지 내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주방 가전제품이다. "라고 Amazon의 리뷰어가 썼습니다. "사전 설정을 사용하면 몇 분과 어떤 온도에서 요리해야 하는지 추측할 필요가 없으며 정리가 아주 쉽다!"

 

PowerXL 에어프라이어 7 QT Maxx 클래식

인스 타 그램

바삭한 식감을 더해주는 기계를 찾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PowerXL Air Fryer, Maxx Classic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공기 환기 기술이 적용된 튀김 바구니를 포함하여 음식을 특히 바삭하게 만드는 몇 가지 뛰어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10개의 요리 사전 설정이 있으며 열을 400F까지 높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4쿼트 또는 7쿼트 바구니를 선택할 수 있지만 사용자는 효율성을 위해 가장 큰 용량 옵션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다른 사용 가능한 옵션보다 약간 비싸긴 하지만 GrillSay는 확실히 승인 스탬프를 제공한다. 온 가족이나 많은 군중을 만족시키고 싶다면 PowerXL Maxx가 다음 카운터탑 파트너가 될 수 있다."

 

필립스 프리미엄 에어프라이어 XXL

필립스

Phillips는 이 괴물 같은 에어프라이어를 개념화할 때 주저하지 않았다.으로 필립스 프리미엄 Airfryer XXL , 너는 최대 90 % 의 지방 제거 기술에 내장된 적은 지방이 덕분에 음식을 튀김 수 있다. 놀랍게도 이 제품은 닭고기를 통째로 요리할 수 있는 기능으로 대가족을 먹이는 데 적합한다. 튀김, 베이킹, 그릴 및 로스트 기능과 필립스 에어 플로우 및 불가사리 디자인 사이에서 음식이 필연적으로 균일하게 요리되기 때문에 다른 음식과 구별된다.

 

 

The Kitchn의 평론가는 "내 XXL은 가장 육즙이 많은 닭 날개, 가장 녹은 구운 치즈, 가장 바삭바삭한 냉동실에서 꺼낸 감자튀김을 제공한다."라고 썼습니다. "또한 야채(특히 방울양배추와 고구마와 같은 가을 야채)에 정말 마법 같은 일을 한다. 이것은 유행하는 장치가 아니다!"

 

격찬과 증언을 바탕으로 필립스 프리미엄 에어프라이어 XXL이 목록의 모든 상자를 확인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Ninja AF101 에어프라이어, 4Qt

트위터

이 4쿼트 Ninja Air Fryer는 105–400F의 광대한 온도 범위를 나타내는 만능 솔리드 옵션이다. 세라믹 코팅된 논스틱 바스켓에는 다층 랙이 함께 제공되며 모든 부품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므로 이것은 가족의 필수품이다. 그렇다면 Ninja Air Fryer가 다른 제품과 차별화되는 점은 무엇이야? 에어프라이, 로스트, 탈수 및 재가열(주중 남은 음식에 중요)의 4가지 프로그래밍 가능한 요리 기능이 포함된 원터치 제어 패널이다. 이 Ninja는 가족들이 죄책감 없이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빠르고 쉬운 방법으로 자리 잡았다.

 

 

아마존에 리뷰어가 썼습니다. "여기에는 기능이 너무 많아서 모두 처리하려면 몇 개월이 필요할 것이다." Ninja는 또한 Air Grub으로부터 별 5개 중 4.9개의 전체 등급으로 승인 스탬프를 받았습니다. "가정용으로 고품질의 다목적이며 저렴한 에어프라이어를 찾고 있다면 Ninja 에어프라이어 AF101이 정답이다."라고 그들은 적었다. "이 강력한 에어프라이어는 대용량, 매우 사용자 친화적인 설정 및 콤팩트한 디자인을 갖춘 고품질 제품에 대해 모든 상자를 확인한다."

 

닌자 AF150 AMZ 에어프라이어 XL

트위터

다양한 기능이 있는 에어프라이어를 찾고 있다면 이 디럭스 Ninja 모델이 적합한다. 닌자 에어 프라이어 XL은 5.5 쿼트 세라믹 코팅 바구니와 AF101에 비해 놀이터 튀김 훨씬 더 넓은 포함 되어 있다. 하지만 좋아진다. Max Crisp Technology로 프로그래밍되어 450F에 도달하는 기능으로 음식을 30% 더 빠르게 제공한다. 추가된 브로일 랙과 함께 Air Fry, Air Roast, Air Broil, Bake, 재가열 및 탈수. 보너스로 셰프의 영감을 받은 20가지 레시피의 요리책도 받게 되므로 짧은 시간에 쉽게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식사가 항상 준비되어 있다.

 

 

한 아마존 구매자는 "이것은 나의 첫 에어프라이어이고 구매에 만족할 수 없었다"라고 적었다. "단단한 구조, 보기 좋고 사용하기 쉽고 청소하기 쉽고 가장 중요하게는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매우 빠르게 만든다."

 

코 소리 에어프라이어 맥스 XL

트위터

주방에서 매우 세련되게 보일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에어프라이어를 찾고 계십니까? 그런 다음 즐겨 찾기에 Cosori 에어 프라이 맥스 XL 보안된, 레드 닷 디자인 상을 이 기분 좋은이, 미학적으로 즐겁게 가제트 (11), 원터치 요리 기능이 포함되어 2019 년에 350 F. Cosori도 85 % 적은 오일보다 사용에 가열을 다른 에어프라이어와 더불어 5파운드 치킨 전체를 요리할 수 있는 상당히 큰 5.8쿼트 바구니가 장착되어 있다. 이 기계는 100%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PFOA 및 BPA가 없다. 또한 패키지에는 Cosori 셰프가 만든 독창적인 레시피 100권이 포함되어 있어 에어프라이어 요리가 건조해지는 것을 절대 견디지 못할 것이다.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이 에어프라이어!" 열렬한 팬인 아마존 구매자가 외쳤습니다. "나는 문자 그대로 매일 그것을 사용한다. 도약을 시작하고 이것을 구입하기 전에 몇 가지를 조사했다. 그렇게 해서 정말 기쁩니다."

 

Instant Vortex Plus 10쿼트 에어프라이어

즉각적인

35,000개 이상의 Amazon 리뷰가 있는 Instant Vortex Plus 10 Quart Air Fryer는 에어프라이, 브로일, 베이킹, 로스트, 탈수, 재가열, 로티세리, 토스트, 웜 및 컨벡션 오븐과 같은 7-in-1 기능을 갖춘 또 다른 시도되고 진정한 옵션이다.. 의 상단에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기 쉬운 , 그것은 원터치 불고기 스타일 치킨, 마늘 냄새 감자, 쿠키, 등을 위해 여섯 개 사용자 정의 프로그램을 위해 설계되었다. 또한 One-Step EvenCrisp로 프로그래밍되어 튀김과 동일하지만 95% 적은 기름을 사용한다. 최대 400F까지 예열되는 이 에어프라이어는 식사 준비 요구 사항을 용이하게 하고 온 가족에게 즉시 먹이를 줄 것을 약속한다.

 

 

Instant Vortex Plus가 카운터 공간을 조금 더 차지하고 가격이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 AirFryerWorld는 주어진 시간에 2~3 인분의 음식을 요리할 때 이 제품을 추천한다. 다시 한번 4~5명이 먹기에 완벽한다. 곧.

 

Breville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브레빌

이 고급형 장치의 가격표를 읽는 데 약간 당황할 수 있지만 프로그래밍된 기술로 인해 단순히 검사할 가치가 있다. BREVILLE 스마트 오븐은 요소 IQ 시스템으로 구축 - 주택 매혹적인 스마트 알고리즘은 당신이 요리하든 식사 환경을 요리 이상을 생성할 수 있다. PID 온도 제어를 통해 콜드 스폿을 완전히 완화하고 최고의 정밀도를 보장한다. 이 소프트웨어와 함께 토스트, 베이글, 베이크, 로스트, 브로일, 피자, 쿠키, 재가열, 따뜻하게, 슬로 쿡 및 예, 에어프라이의 총 11가지 요리 기능이 있다. 이것은 요리 애호가를 위해 예약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한다.

 

 

GearLab에 따르면 이것은 가장 성능이 뛰어나고 가장 역동적인 에어프라이 장착 장치이다. "거의 모든 테스트에서 현장 최고의 성능과 대부분의 오븐에서 찾을 수 없는 많은 추가 요리 모드 덕분에 Smart Oven Air는 우리 테스트에서 전체 최고 점수를 받았다."라고 그들은 적었다.  

 

 

에어플라이어 추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용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보탬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