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텔에서 무료로 누릴 수 있는 5가지 혜택

 

백신 접종률이 높아짐에 따라 위드 코로나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몇 달 내로 코로나와 함께 일상생활을 하자는 건데요. 

이에 따라 해외여행도 점점 증가할것 같습니다. 

 

호텔에서 무료로 즐겨야 하는 서비스 5가지

 

백신 패스, 위드 코로나 등 이제는 코로나와 함께 일상생활을 하면서 극복해 나가야 하는 단계가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물론 백신접종을 완료한 사람이어야 합니다.

 

그동안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자유롭게 돌아다니지 못하여 많이 답답했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을 돌아다니기보다는 호텔 내에서 가족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문화가 많습니다.

 

이렇게 집밖에 나가서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호화로움과 여유로움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호텔은 이용료가 비싸다는 인식이 있고 이용하는 것마다 이용요금이 있다는 인식이 있는데 그중에서 무료로 누리고 와야 하는 서비스 5가지를 소개하겠다.

 

1. 호텔 어메니티

 

호텔에 가면 객실 내에 샴푸, 린스, 비누, 바디워시등이 구비돼 있습니다. 이건 고객에게 제공되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즉 투숙객의 것입니다. 1회용이라서 양이 부족할수 있지만 1세트를 더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총 2세트는 내꺼라는 얘기죠. 1세트를 더 요청해서 집으로 가져가는 것도 가능한 것입니다.

당당하게 요구하세요. 

 

간혹 호텔 정책에 따라서는 룸 패키지에 포함된 브랜드 어메니티의 경우에는 추가로 요청하는게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2. 호텔내에 제공하는 볼펜

 

호텔에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또 하나의 서비스는 바로 볼펜이다. 

객실 내 침대 옆에 보면 데스크에 메모지와 볼펜이 있다. 

 

대부분은 사용할 일이 별로 없지만 무료 서비스이기 때문에 메모지와 볼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가져갈 수도 있다.

여행 시에 볼펜과 메모지가 필요한 사람도 있으니 필기가 필요한 경우에는 가져가도 됩니다.

 

만약에 볼펜이 잘 나오지 않거나 메모지가 부족하면 호텔에 요청하면 가져다줍니다.

 

3. 무료 서비스 시설 이용

 

보통 호텔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등의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최근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많아져서 호텔 내에서 홈캉스를 즐기면서 운동을 할수 있도록 탁구장, 스크린 볼링장, 실내 골프연습장 등이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이밖에도 영화를 볼 수 있는 공간, 노래방, 북 카페 등의 문화공간이 호텔 내에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시설들이 많이 있습니다. 

 

4. 우산 대여 서비스

 

여행을 갔다가 우산을 미처 준비하지 못할 경우 갑자기 비가 와서 난감할 경우가 있습니다. 근처 편의점에서 우산을 살 수도 있겠지만 여의치 않을 경우에는 호텔 프런트에 우산을 요청하면 됩니다. 

 

4성급 이상의 호텔에는 대부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우산이 준비돼 있습니다. 우산 대여는 무료이고 분실 시에는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5. 슬리퍼

 

슬리퍼는 객실당 2개가 준비돼 있습니다. 두 명이 갔는데 1개만 있으면 전화로 요청을 하면 됩니다. 1회용 부직포 슬리퍼의 경우 집에 올 때 가져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1인이 투숙했을 때 이용하지 않은 남은 1개는 가져다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호텔 투숙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루빨리 여행을 자유롭게 할수 있는 날이 와서 여행업 종도 잘되고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기분 전환용 여행을 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전자도서관 이용에 유용한 사이트와 무료 전자책

요즘 같은 언택트 시대에 서점에 가지 않고 책을 읽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다행입니다. 종이책이 아닌 전자책이 바로 그것입니다. 무료 전자책을 이용하는 방법과 전자도서관 이용에 필요한

mesu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