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일은 국민가수 출연자 박창근 씨의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박창근 프로필
박창근

내일은 국민가수 박창근

 

전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가 방영 중입니다. 지금 2회까지 진행됐는데 저는 본방송보다는 주로 재방송을 보는편입니다. 

 

출연자 중 가장 큰 화제를 몰고 나타난 박창근 가수의 프로필을 알아봤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가수이지만 1999년에 정규앨범 'Anti Mythos'를 내고 활동을 한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작사. 작곡한 실력을 갖춘 싱어송라이터입니다. 박창근의 정규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감상해 보시겠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창근 정규앨범 무료듣기

박창근 1집

 

박창근 1집 - Anti-Mythos (1999)

1집음반에 담긴 곡들은... 박창근 입니다. 이번 음반에서 말하고 싶었던 것은 함께 살아가고 함께 나누고자 하는 이른 바 '공존' 입니다. 상투적으로 들리기 까지 하는 이러한 상생의 의미가 지금

www.maniadb.com

 

박창근 1집에 수록된 전곡을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을 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한 박창근의 나이를 알고 나서 깜짝 놀랐습니다. 나이에 비해 너무나도 동안이었기 때문이죠.

 

무명가수의 설움을 딛고 이번 대회에서 실력을 인정받는 가수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박창근 프로필

출생: 1972년 11월 5일  올해 나이 50세

고향: 경북 영주시

혈액형: B형

수상내역: 2005년 제2회 한국 대중음악상 비평가 추천 음반 부문 선정

 

박창근 SNS

 

홈페이지 👉  블로그 👉 박창근 2집 듣기 👉
인스타그램 👉 유튜브 👉 박창근 3집 듣기 👉

 

박창근의 올해 나이는 50세로 이름이 잘 알려지지 않은 가수이지만 앨범을 4집까지 내고 2016년에 듀엣곡 바로 나를 발표했었고 최근 2020년에는 앨범 "기대 주의보"를 발표하며 계속해서 가수 활동을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2021년 10월 7일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하며 대박이 났습니다.  고 김광석과 같은 분위기의 포크송 가수로서 이번에 김광석의 '그날들'로 진한 포크 감성을 뿜어내며 마스터로부터 최단 시간 올 하트를 받는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기나긴 무명시절을 딛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며 국민가수의 취지에 가장 잘 맞는 참가자라는 대국민 응원이 시작되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의 기대주임에 분명합니다.

 

 

https://cakecup.tistory.com/38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참여하기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에 대하여 탐구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의 정보가 필요하신

cakecup.tistory.com

https://cakecup.tistory.com/39

 

요소수 대란으로 살펴본 관련주/주입시기/판매점 3

요소수 대란 및 관련주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고 나면 요소수 대란 및 관련주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요소수 대란 및 관련주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cakecup.tistory.com

https://cakecup.tistory.com/25

 

내일은 국민가수 무료 다시보기 +

내일은 국민가수가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무료 다시보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시봐도 너무 재미있네요. 트롯트에 이어서 이번에는 케이팝입니다. 많은 참가자가 오디션에 지원하면서

cakecup.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